뉴스뷰

군포 산본도서관 20살 생일잔치 열어

체험.전시.강연.영화.나눔으로 지역사회와 기쁨 공유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4/07/15 [09:02]

군포 산본도서관 20살 생일잔치 열어

체험.전시.강연.영화.나눔으로 지역사회와 기쁨 공유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4/07/15 [09:02]
군포시 산본도서관이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독서통장 만들기 체험, 어르신들을 위한 추억의 영화 관람, 학부모들을 위한 올바른 자녀지도법 강의를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누릴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올해로 개관 20주년을 맞은 산본도서관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체험, 전시, 강연, 영화, 나눔이라는 5가지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체험 행사는 책 읽는 재미를 높여 줄 독서통장 만들기와 책 주인공을 그려 넣은 독서부채 만들기 그리고 로롯을 이용한 책 읽기의 3가지로, 전시 행사는 산본도서관의 과거와 현재를 알 수 있는 사진 전시로 이뤄진다.
 
또 강연은 ‘현대사회에서 올바른 자녀지도의 길’이란 주제로 진행되며, 추억의 영화로는 ‘미워도 다시 한 번’ 1~3부가 상영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끝으로 과월호 잡지나 다 본 책을 이웃과 나누는 도서 나눔.교환 전은 도서관이 지역사회의 사랑방이자 지혜의 샘임을 증명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산본도서관은 설명했다.
 
다만 강연 수강과 영화 관람 인원은 장소 관계상 제한되기 때문에 사전에 도서관 홈페이지(www.gunpolib.or.kr)에서 공지사항을 확인한 후 온라인으로 신청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390-884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익재 산본도서관장은 “개관 20주년을 맞은 기쁨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 더 나은 도서관이 되기 위한 다짐과 약속의 시간을 가지려고 특별 행사를 기획했다”며 “모두가 사랑하는 산본도서관이 되기 위해 계속 변화.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