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김효종 한국전력공사 이천지사장, 이천시 명예시민 되다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4/11/21 [12:08]

김효종 한국전력공사 이천지사장, 이천시 명예시민 되다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4/11/21 [12:08]

▲ 김효종 한국전력공사 이천지사장, 이천시 명예시민 되다


이천시는 지난 20일 시청에서 명예시민패 및 시민증 수여식을 열었다.

이날 명예시민증 수여식에는 김경희 이천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천의 발전을 위해 열정과 정성을 쏟은 데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국전력공사 이천지사장 김효종 씨에게 수여됐다.

김효종 한국전력공사 이천지사장은 1995년 한국전력공사에 입사해 주로 해외 원전 사업 등을 진두지휘하면서 해외사업개발과 운영에 참여하다 지난 5월 이천지사장으로 발령받아 남다른 이천 사랑으로 이천의 발전을 위해 노력했다. 특히 이천시의 도심지 전선지중화 사업에 적극적인 협조와 노력으로 수년에 걸쳐 추진되는 사업을 빠르게 추진하여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고 전선지중화 사업 국비 확보 등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김효종 한국전력공사 이천지사장의 이천을 위한 노력에 대한 고마운 마음은 24만 이천시민 모두의 가슴에 깊이 간직될 것이며, 명예 이천시민으로서 늘 이천을 기억해 주시고 성원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효종 한국전력공사 이천지사장은 “이천시민들의 따듯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으며, 제가 이천을 떠나더라도 늘 이천을 생각하며, 이천 발전을 위해 늘 함께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