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화성시, 전곡항에 '뱃놀이 축제' 띄운다

배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이 한곳에! 화성 뱃놀이 축제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5/25 [14:14]

화성시, 전곡항에 '뱃놀이 축제' 띄운다

배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이 한곳에! 화성 뱃놀이 축제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5/25 [14:14]


화성 전곡항에서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열려

화성시 전곡항에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2016 화성 뱃놀이 축제’가 개최된다.  배로 즐기는 모든 재미 “탈잼, 놀잼, 꿀잼”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크루저요트, 고급요트, 파워보트, 유람선을 비롯해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해양레저 범선과 낚시어선까지 누구나 1종 이상의 승선체험을 해볼 수 있다.
 

또한 해상에서 즐기는 수상자전거와 페달자전거, 카누와 카약, 펀보트, 해병대보트까지 그야말로 뱃놀이 축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배가 준비됐다.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에게는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각종 보트 및 범선과 유람선 등 무료 승선기회가 주어지며, 크루저요트는 저렴한 비용(1인당 5천원)으로 체험이 가능하다. 펀보트와 에어볼, 수상자전거 등 다양한 놀이시설은 선착순 무료체험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에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화성시 바다 해설사와 함께하는 '해양 생태체험'과 해안의 굴곡 부분에 돌담을 쌓아 그 안에 갇힌 물고기를 잡는 '독살 물고기 잡기 체험' 도 준비돼 한층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여기에 수상에어볼과 투명카약, 어린이 낚시, RC보트 체험, 머드체험과 드론체험, 페이스 페인팅, 가족 티셔츠 만들기, 전통놀이, 미아방지 목걸이 및 팔찌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돼 축제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27일 개막식 축하공연으로 '스페셜 엠카운트다운'가 열려 인기 아이돌 그룹의 공연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으며, 28일 오후에는 'NH농협 푸른 음악회-김제동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29일 폐막식에는 '라디오 공개방송'으로 밤바다를 신나는 음악공연으로 수놓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