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도시공사, CS자문위원 새로 위촉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더욱 적극 추진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5/12 [10:23]

의왕도시공사, CS자문위원 새로 위촉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더욱 적극 추진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05/12 [10:23]


‘의왕시민의 행복파트너’를 제의 경영 목표로 정하고 이를 적극 추진해온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성훈)가 ‘고객감동 경영’에 더욱 발 벗고 나섰다.  의왕도시공사는 10일 ‘한국CS아카데미’윤민애 원장을 ‘고객 감동 경영’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현재 안산대학교 비서학부 겸임교수로도 근무 중인 안 원장은 고객 감동 수준의 서비스 향상에 관한 국내 유수의 자문 및 교육 전문가이다.  윤 원장은 앞으로 1년 동안 의왕도시공사 소속 공공시설부문의 고객 만족 경영에 관한 진단 및 전략 수립과 활성화 방안 등에 관해 자문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이성훈 사장은 “우리 도시공사는 발족 당시부터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경영의 최고 가치로 정하고  이를 추진해 왔다”며, “더욱이 이미 도래한 무한경쟁 시대에 고객 만족이 없는 경영은 그 어디에도 존립의 의미가 없다”고 감동경영에 관한 각오를 다졌다. 이 사장은 이어 “의왕도시공사가 고객 만족 경영을 통해 최고의 우수공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고언과 질책을 서슴치 말아달라”고 윤 원장에게 당부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는 지난해 7월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에 의해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또한 지난해 성남시 도시개발공사, 서울시 중랑구시설관리공단, 노원구 서비스공단 등 3개 기관과 ‘고객만족 경영발전을 위한 우수공기업간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고객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향상하기 위한 다양한 선진적 시책을 발굴, 추진 중에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