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부천시-켄달스퀘어 일자리창출 업무협약 및 기부전달식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6/05/11 [10:46]

부천시-켄달스퀘어 일자리창출 업무협약 및 기부전달식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6/05/11 [10:46]


- 켄달스퀘어, 오정물류센터 입주로 2천여 명 고용 창출 기대
- ‘심곡천 타일 그림 그리기’ 행사 후원으로 저소득층 어린이 등 무료 참가

부천시와 켄달스퀘어로지스틱스프로퍼티스(주)(이하 켄달스퀘어), 부천희망재단은 지난 10일 시청 만남실에서 오정물류센터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과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오정물류센터 내 시설 건립, 운영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함께 노력하고,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참여로 기부문화 활성화 토대를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오는 28일 오후 2시 열리는 ‘심곡천 생태하천 벽면타일 그림그리기 대회’에 켄달스퀘어가 2천만원을 지정 기부함으로써 관내 저소득층 어린이들도 심곡천 복원 행사에 동참할 수 있게 됐다.
 

또 오는 2018년 오정물류센터 내 켄달스퀘어가 입주하면 2천여 명의 신규 고용 창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남선우 켄달스퀘어 대표이사는 “심곡천 생태하천 복원사업에 우리 기업이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부천시민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만수 시장은 “시와 부천희망재단이 함께 기부문화를 구현한 것이 이후 모든 공공사업의 모범사례가 될 것”이라면서 “지금까지 모인 기부의 뜻이 심곡천에 잘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