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종사자 교육은 ‘21C 고객만족 서비스 경영’이라는 주제로 김선숙 성균관석전교육원 교수가 진행했다. 김 교수는 고객만족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춰 고객의 욕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고객응대법과 이미지, 몸동작, 표정의 형성 등 말하고 행동하는 실습적인 형태의 강의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을 주관한 관계자는 “마음을 얻는 것은 곧 사람을 얻는 것”이라며 “고객과 유대감을 형성해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도매시장을 만들어 가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진행된 사업설명회에서는 현재까지 진행하고 있는 사업내용과 예산, 앞으로 진행될 사업일정 등을 자세히 설명했으며 사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도매시장 임직원과 유통종사자들에게 협조를 부탁했다. 시 관계자는 “시설현대화 사업의 성공은 유통종사자분들의 소통에 달려있다”며 유통종사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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