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경찰서, '태권 V 아동안전 수호천사' 위촉식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4/17 [13:40]

광명경찰서, '태권 V 아동안전 수호천사' 위촉식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4/17 [13:40]


- 광명 아동안전을 위한 지역주민참여 공동 네트워크 구축

광명경찰서(서장 권세도)는 17일 4층 강당에서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태권 V 아동안전 수호천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광명경찰서장, 광명시 태권도협회장을 비롯하여 태권V 아동안전 수호천사 등 50여명이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태권 V 아동안전 수호천사』는 광명시 태권도협회 54개소 관장․사범 등 54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늦은 시간 차량을 운행하여 아동을 보호하고 친숙하게 접근하여, 아동보호 사회 안전망 구축 및 협력치안 강화를 위해 학교주변 아동안전 및 교통사고 예방 활동을 하고 있다.


광명경찰서장은 직접 수호천사 위촉장을 직접 태권도 관장․사범들에게 전달하였으며 동시에 태권도장에서 운행하는 차량에 아동안전 수호천사 스티커를 부착하였다.

이날 위촉된 태권V아동안전수호천사는 앞으로 태권도장에서 운행하는 차량을 이용하여 순찰하는 방법으로 아이들이 학업을 마치고 늦은 시간 귀가하는 길목에서 위험요소를 최대한 줄일 수 역할을 하게 된다.
 

광명경찰서 권세도 서장은 “아동이 마음 놓고 뛰어 놀 수 있는 안전한 광명을 만들기 위해 태권V아동안전수호천사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당부하였다. 아울러 경찰도 여러분과 합동 순찰 등 적극적인 지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