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주시 2024년 탄벌동 새마을부녀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4/02/29 [17:45]

광주시 2024년 탄벌동 새마을부녀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4/02/29 [17:45]

▲ 광주시 2024년 탄벌동 새마을부녀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뷰=박병준 기자] 광주시 탄벌동 새마을부녀회는 29일 탄벌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세환 시장을 비롯해 주임록 시의회 의장, 새마을운동 광주시지회 임원을 비롯한 단체장 및 새마을지도자 등 60여명이 참석했으며 부녀회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다양한 봉사활동과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에 앞장선 노수금 이임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했다.

노수금 이임회장은 “그동안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주신 부녀회원 및 기관단체장님들 덕분에 보람찬 날들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마을 정신을 바탕으로 새마을 가족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며 따뜻하고 희망찬 탄벌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전했다.

이어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김순희 부녀회장은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새마을지도자 및 다른 기관단체 간 연대와 협력을 통해 탄벌동 새마을협의회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새마을 운동 이념에 따라 성숙한 주인의식을 토대로 서로 나누고 배려하며 탄벌동 지역발전과 행복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대해 방 시장은 “다 함께 잘사는 공동체를 위해 물심양면 애써주신 노수금 이임회장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김순희 신임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관내 소외된 이웃을 함께 돌아보고 배려하는 빛과 소금 같은 단체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