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김동영 경기도의원, 오남역~대림아파트 도시계획도로 개통식 참석

오남역~대림아파트 구간, 도시계획도로 개통으로 교통편의 및 오남역 이용편의 증진 기대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23/12/22 [16:03]

김동영 경기도의원, 오남역~대림아파트 도시계획도로 개통식 참석

오남역~대림아파트 구간, 도시계획도로 개통으로 교통편의 및 오남역 이용편의 증진 기대
정태권 기자 | 입력 : 2023/12/22 [16:03]

▲ 김동영 경기도의원, 오남역~대림아파트 도시계획도로 개통식 참석


[뉴스뷰=정태권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동영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4)이 오늘(22일) 오남역 앞 도시계획도로(오남역~대림아파트) 구간 개통식에 참석했다.

김동영 의원은 “도로 개통으로 교통혼잡 해소와 오남역 이용 편의성 증대 등 오남 지역 주민의 교통편의 향상이 예상된다”면서, “주변 역세권 발전은 물론 오남 지역 발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도로 개통을 축하한다. 앞으로도 오남지역 발전을 위해 도의원으로써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오남역 앞 도시계획도로는 오남역에서 대림아파트를 연결하는 연장 550m, 왕복2차로로 건설되는 도로 사업으로 총 283억 5천만 원이 투입됐으며, 김 의원은 도로 건설 사업 추진을 위해 특별조정교부금 25억 원 확보에 노력한 바 있다.

이날 오남역 앞 도시계획도로 개통식에는 김한정 국회의원과 김동영 의원을 비롯해 주광덕 남양주 시장, 이정애·손정자 남양주시의원, 오남읍 주민자치의원, 오남지역 사회단체장과 주민들이 참석해 개통을 축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