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주임록 광주시의회 의장, 쌍령마을축제·탄벌송정 희망나눔 일일찻집 참석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23/06/12 [19:44]

주임록 광주시의회 의장, 쌍령마을축제·탄벌송정 희망나눔 일일찻집 참석

김용환 기자 | 입력 : 2023/06/12 [19:44]
주임록 광주시의회 의장, 쌍령마을축제·탄벌송정 희망나눔 일일찻집 참석
광주시의회 주임록 의장은 지난 10일(토), 12일(월) 각각 제1회 쌍령마을축제와 탄벌송정 희망나눔 일일찻집에 참석했다.
 
10일(토) 열린 제1회 쌍령마을축제는 취지에 맞추어 벼룩시장·체험마당·장기자랑 등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쌍령동 주민자치회 출범 이후 처음으로 주민총회가 함께 열려 그 의미를 더했다.
 
주임록 의장은 쌍령동 주민들과 소통하며 축제와 총회에 참석했으며 “주민자치회 시범동으로 선정된 쌍령동에서 첫 주민총회가 열리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지역 주민들이 직접 투표한 총회의 의제가 결정되는 마을 민주주의의 장이다”면서“쌍령동 주민들의 참여와 통합이 돋보여 뿌듯하다”고 밝혔다.
 
또한 12일(월)에는 탄벌송정 희망나눔 일일찻집에 참석하였으며, 희망나눔 일일찻집 행사는 저소득층 가정 청소년의 장학금 마련을 위해 탄벌송정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최하였다. 
 
주임록 의장은 “일일찻집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탄벌송정주민자치위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값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 행사장을 찾아주신 방문객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탄벌송정지역이 더 단단하고 훈훈한 공동체가 되는 것 같다”며 소회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