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오산시, 오색시장 제2회‘야맥축제’, 3만여 명 시민 참여 속 성황리에 마쳐

전성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5/22 [15:09]

오산시, 오색시장 제2회‘야맥축제’, 3만여 명 시민 참여 속 성황리에 마쳐

전성철 기자 | 입력 : 2017/05/22 [15:09]

야맥축제
[오산=전성철 기자] 5월 19일~20일 양일간 펼쳐진 제2회 야맥축제(오색시장야시장에서 즐기는 수제맥주 축제)가 3만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야맥축제’에서는 부산, 천안, 구리 등 전국 11개 브루어리에서 생산한 47종의 수제맥주와 오색시장야시장의 먹거리가 어우러지며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었다. 축제 기간 중에는 14팀의 뮤지션들의 공연이 매시간 이어지며 더욱 풍성한 문화축제로 진행됐다.
 

  또한 수제맥주 축제 최초로 각 브루어리의 브루마스터들의 설명을 들으며 대표맥주를 맛볼 수 있는 비어투어를 진행, 수제맥주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다.
 

  브루어와의 대화에 참여한 한 오산시민은 축제에 대한 소감을 이야기하며 “오산에서 야맥축제가 열려 정말 기쁘다. 이후에도 축제가 개최된다면 브루어리들이 계속 참여해 야맥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면 좋겠고, 야맥축제가 오산의 자랑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해 다른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오산오색시장의 야맥축제는 매년 봄, 가을에 개최되며, 제3회 야맥축제는 올 하반기에 열릴 예정이다.
 

  오산오색시장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열리는 야시장을 더욱 활성화하고, 시장 안에 다양한 이벤트, 문화콘텐츠를 결합해 시민들이 지속적으로 찾고 즐길 수 있는 시장 문화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