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 작은도서관에서 사랑을 꽃피운다.

박달1동 청소년 공부방 “사랑의 도서상품권 전달식”

황현식 기자 | 기사입력 2017/01/18 [08:04]

안양시, 작은도서관에서 사랑을 꽃피운다.

박달1동 청소년 공부방 “사랑의 도서상품권 전달식”
황현식 기자 | 입력 : 2017/01/18 [08:04]

박달1동 희망의 작은도서관
지난 16일 저녁 7시 박달1동 주민센터 4층 공부방(작은도서관)에서는 “사랑의 도서상품권 전달식”이라는 뜻깊은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박달1동 작은도서관을 중심으로 운영되는 ‘박달1동 청소년 공부방위원회’가 주관하였으며, 평소 공부방과 작은도서관을 열심히 방문하고 공부하는 등 작은도서관을 많이 이용하는 학생들을 선정하여 ‘사랑의 도서상품권’을 전달하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장에는 조무영 공부방위원장과 김명숙 박달1동장, 권재학 위원, 공부방 위원들을 비롯한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편 공부방위원회는 박달1동 관내의 청소년들이 올바른 인성과 품성을 지향하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는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지역주민들이 자율적으로 구성한 위원회이다.
 

조무영 공부방 위원장은 “이번 금년도에 처음 실시하는 ‘사랑의 전달식’이라 부족한 것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이런 행사를 매년 지속적으로 가져서 우리 지역 청소년들이 이쁜 품성과 공부에 열심히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발전하는 위원회가 되겠다”며 “우리 청소년들이 앞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미래의 훌륭한 사람들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