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중학교, 와룡관 개관식 및 체육대회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10/25 [09:21]
안양중학교(교장 이세재)는 22일 10시 30분, 한구용 교육장, 강득구 경기도의회 의장, 임상곤 안양시의원과 안양시 소재 학교 교장들과 많은 내외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인 와룡관 운영에 들어갔다.
다목적체육관 와룡관은 2014년 11월 13일 총사업비 30억원 (교육부특별교부금 16억, 안양시보조금 9억원, 경기도교육청 5억원) 규모로 착공되어 1층 주차장, 2층 무용실,헬스장,탁구장,골프학습실, 3층 농구장,배구장,베드민턴장, 무대 의 시설을 완비하고 2015년 8월 25일에 완공하게 되었다.
식전에 진행된 축하공연에서는 댄스동아리와 치어리더팀의 멋진 댄스와 치어리더 공연이 이루어 졌으며, 곧이어 진행된 개관식에는 체육관 건립에 도움을 주신 내외귀빈들이 참석하여 개관축하 테이프커팅식이 진행되었다.
개관선포 및 기념사에서 이세재 안양중 교장은 "학교교육과정의 효율적인 운영과 지역주민들의과의 협력과 소통을 통해 여러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완공의 결실을 맺어 와룡관을 완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와룡관은 우리 모두가 주인이고, 소중하고 깨끗하게 사용하여 후배들에게 훌륭한 시설을 물려줄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자" 고 말했다.
한구용 안양과천교육장은 축사를 통해 "즐거움 속에서 여러분들의 교육활동과 꿈을 열어갈 수 있는 와룡관 다목적체육관 개관을 축하드린다" 며 "좋은 체육시설인 와룡관에서 몸과 마음을 키우고 여러분들 자신의 꿈과 끼를 이쁘게 추구해 가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