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중소기업 - 코스트코 상생 비즈니스엑스포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11/03 [13:10]

광명시 중소기업 - 코스트코 상생 비즈니스엑스포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11/03 [13:10]

- 코스트코 광명점 매장내 광명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홍보

  지난 3일 코스트코광명점에서 광명시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전시·홍보하는 행사가 개최되었다.  올해 들어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네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광명시와 코스트코 광명점 주관으로 대형유통업체와 중소기업이 지속적으로 상생 협력하는 방안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는 참여를 희망한 업체들중 비즈엑스포 행사에 참여 경험이 없는 업체를 위주로 10개 업체를 선정하여 제품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행사에 참여 했던 한 업체 대표자는 “광명시와 코스트코가 관내 중소기업과 상생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고 기업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시설 임대비용 없이 대형유통매장에서 다양한 고객들의 관심과 반응을 볼 수 있어 좋았다.”며 시에서 이러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줄 것을 요청하였다.

  비즈엑스포는 2013년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총 12회 117개 업체가 참여하여 기업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업체별 시제품 테스트 및 판매 등을 진행하였으며 대형 유통점에서 행사 공간 및 제품 진열에 필요한 테이블과 의자 등을 무상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과 중소기업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에서는 코스트코 광명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이케아코리아 광명점 등 대형유통업체에서 분기별로 비즈엑스포 행사를 개최하도록 유도하여 중소기업의 판로 및 제품 홍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해 나아갈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