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청소관련 종사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10/19 [08:25]

광명시, 청소관련 종사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10/19 [08:25]


○청소관련 종사자들의 노고 치하 및 사기진작, 청소유공자 표창
○줄다리기, 축구, 족구, 800m계주의 체육대회를 통하여 친선도모

광명시에서는 10월 17일 2015년 청소관련 종사자에 대한 ‘클린(CLEAN)광명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해에 이어 노온정수장 다목적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열악한 근무여건에도 불구하고 쾌적하고 깨끗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청소관련 종사자들을 위한 한마음 체육대회로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청소협회 환경미화원, 주민지역협의체, 시청 소속 환경미화원 등 300여명의 청소관련 종사자들이 참여했다. 

제1부 행사로 광명시립합창단 소속의 남성4인조 ‘탤런츠 보이스’와 가수 은방울자매 공연으로 식전행사가 진행됐다. 제2부 행사에서는 개회식을 진행해 최일선에서 열악한 환경 속에서 묵묵히 헌신 봉사하시는 청소업무 유공자에 대하여 시장과 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또 제3부 행사에서는 청소관련 종사자들이 체육종목인 축구, 줄다리기, 족구, 800m계주 등 4개 종목을 통하여 경기의 승패를 떠나 서로의 실력을 겨루고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박세용 광명시 청소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그동안 힘들고 고단했던 일상을 모두 내려놓고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더욱 화합하고 단합하여 건강한 멋진 모습을 마음껏 보여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축사에서 “이번 체육대회를 계기로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시길 바라며, 광명시를 전국에서 가장 쾌적하고 깨끗한 도시로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