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은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유통점과 광명시가 연계하여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었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테마파크인 광명동굴이 최근 ‘NEXT경기 창조오디션 시즌2’에서 1위인 ‘굿모닝상’을 수상해 전국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어 많은 관람객들이 광명동굴을 방문해 좋은 제품을 시중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고 참여업체는 우수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시에서 12개 업체를 선정해 행사 공간 및 제품진열에 필요한 테이블, 의자 등은 무상 제공하였으며 품목별로 선글라스, 아로마방향제, 경주빵, 침구류, 목공예품, 휴대폰 손잡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