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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고객만족 위한 혁신교육’ 앞장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10/15 [15:02]

광명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고객만족 위한 혁신교육’ 앞장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10/15 [15:02]


- 시민행복 증진 위해 전 직원이 열정 상상력 신뢰 기반으로 혁신마인드 함양 당부
-‘아는 것이 힘’이던 시절에서 ‘실행하는 것이 힘’이 되는 시대임을 자각하고 실천 강조
- 전 직원 지혜와 역량 결집해 고객만족 위해 부단한 자기변화와 혁신 추진 결의

광명시시설관리공단 김길건 이사장(66세)이 시민들의 행복증진을 위해 ‘고객만족 혁신교육’에 앞장섰다. 지난 14일 광명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 본부에서 진행된 교육은 지난 9월 7일 공단이 업무를 개시한 이후 한 달을 보내면서 직원들이 견지해야할 근무자세와 시민행복을 위한 헌신봉사의 마인드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김길건 이사장은 교육에서 “열정 상상력 신뢰를 바탕으로 늘 푸른 청춘의 마음을 유지하면서 각 개인이 혁신에 나설 때 시민행복을 증진시키는 힘도 배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으며 “‘아는 것이 힘’이던 시대에서 이제 정보화사회를 거쳐 ‘실행하는 것’이 힘이 되는 시대임을 자각하고 과감하게 알고 있는 것을 실천에 나서는 것이 발전의 원동력이고 지속성장의 엔진이 된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이사장은 “시민들을 위한 헌신봉사의 자세가 기본 바탕이 된 상태에서 업무 일선에 나서야 친절도도 향상되고 일의 효율성도 높아질 수 있다”고 말하며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믿음직하고 신뢰받는 공단 건설에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김 이사장은 삼성, 롯데 등 대기업에서 오랜 기간 실무직과 중견간부직을 수행했으며, 강원도청 마케팅국장, 경기도 마케팅본부장, 인천관광공사 사장, 중국 로몬 U-CITY 유한공사 총경리 등의 보직을 수행하여, 민간 사기업과 공직을 거치면서 가치창출을 통한 성장동인 발굴 및 지속 가능 추진력 발휘, 균형감각과 혁신력을 갖춘 알려지고 있다.
 

이날 공단 전 직원은 ‘16전 17기’의 어려운 과정을 통해 시민들이 만들어준 광명시시설관리공단이 시민행복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는데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각 사업장 현장에서 부단한 자기혁신과 변화노력에 열정을 쏟고, 상호 존중과 배려 속에 지혜와 역량을 결집해 시민의 행복 증진과 공단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을 결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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