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이언주 의원, 광명역, 재래시장 등 돌며 추석 인사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9/25 [19:27]

이언주 의원, 광명역, 재래시장 등 돌며 추석 인사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9/25 [19:27]


- 광명역 일일 명예역장 체험 등 통해 귀성객·상인들 격려

새정치민주연합 이언주 의원(국토교통위원회, 광명을)은 25일(금) 추석을 맞아 광명역과 복지관, 재래시장 등 광명을 지역구 일대를 돌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추석 인사를 나눴다.
 

이언주 의원은 먼저 소하동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식사봉사를 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둘러앉아 추석에 관한 담소를 나누며 식사를 함께 했다.
 
또한 이 의원은 시의원 및 보좌진들과 함께 광명 KTX역을 방문, 일일 명예역장 체험에 나섰다.

사전행사를 통해 김홍재 광명역장으로부터 업무보고 및 위촉장 등을 받으며 본격적인 명예역장 체험에 나선 이 의원은, 통제센터에서 차량 탑승안내 방송을 했으며, 역사를 돌며 추석을 앞두고 고향으로 내려가는 귀성객들을 만나 일일이 악수를 청하며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후 이 의원은 하안 재래시장 및 철산 재래시장, 철산역 등을 돌며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민들을 반겼다.
 

이 의원은 “경제가 많이 어려운 탓에 마음이 무겁기도 하지만,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인만큼 가족·친지 여러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저도 우리 광명(을) 지역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