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철산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관내 어르신 광명동굴 나들이 행사 가져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9/23 [11:57]

철산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관내 어르신 광명동굴 나들이 행사 가져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9/23 [11:57]


광명동굴 등 버스투어 및 점심식사 대접

 

철산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엄진호)는 9월 19일 관내 어르신과 홀몸어르신 40여분을 모시고 한층 각광을 받고 있는 테마파크 광명동굴 등 광명의 명소를 둘러보는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외출 기회가 적은 사회적 소외계층에게 문화.관광 기회를 제공하여 내가 살고 있는 광명에 대한 자긍심과 문화 나눔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날 광명동굴과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을 둘러보고 점심으로 보양식인 오리백숙을 대접한 후 광명명소의 버스투어순으로 진행했다. 
 
참석한 한 어르신들은 “그동안 남북 관계니 메르스(중동호흡기바이러스)로 온 나라가 시끄러웠는데 광명의 명소를 둘러볼 수가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 철산4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엄진호 회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기회로 홀몸어르신과 같은 사회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더 많은 문화적 나눔의 손길을 계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순호 철산4동장은 “이번 관내 어르신 광명동굴 나들이로 어르신들 각자가「내가 살고 있는 광명」에 대한 자긍심이 뿌듯해졌을 것이라 믿어지며, 건강한 여름나기로 늘 행복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