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가져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9/22 [13:42]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가져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9/22 [13:42]

9월 24일 광명시 청소년의 날 다양한 행사 열려

광명시와 (재)광명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양기대)는 19일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백재현 국회의원, 이언주 국회의원, 박상길 경기도 광명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내빈과 시민, 청소년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의 날 및 청소년수련관 개관 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광명시가 9월 24일을 ‘광명시 청소년의 날’로 지정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개최 되었다. 또한 청소년수련관이 개관 1주년을 맞아 개관부터 현재까지 지역사회 청소년시설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청소년 및 유관기관, 봉사자들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 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건전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청소년 활동을 홍보기 위해 마련되었다
 

기념식과 함께 가정과 학교, 지역사회에서 모범적인 청소년기를 보내고 있는 청소년을 발굴·시상함으로써 바람직한 광명청소년의 청소년(像)상을 정립하고 건전한 청소년육성에 대한 관심제고를 위해 봉사협력 등 9개 부문에 대하여 광명시 청소년들에게 청소년 상을 시상했다. 
 

 청소년의날 수상자는 청소년상 봉사협력부문 광덕초등학교 김인아, 글로벌리더십 부문 광명남초등학교 박승환, 청소년참여부문 강기쁨, 효행예절부문 백지현, 나라사랑 한상진, 굳센생활 김태은, 창의과학 유기창, 문화예술, 김혜연, 스포츠, 김아라 총 9명의 청소년들이 수상 하였다.
 

식전행사로 하일초등학교 유에스더양의 환상적인 전자바이올린 공연과 안산공고‘위너스’의 웅원댄스가 펼쳐졌으며, 더불어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로 문화로움 무료공개특강 및 프리마켓 팔짱, 동아리 연합축제, 동아리축제의 시작, 그대와 만남>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져 즐거운 시간을 마련됐다.
 

9월 24일 청소년의 날 다채로운 행사 열릴 예정
광명시 청소년의 날 지정에 대한 범시민적 관심과 청소년의 관심 증대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관내 청소년시설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열려 청소년의 날을 기념할 계획이며, 광명시 청소년 및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