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찾아가는 경기도의회 동두천상담소, 소상공인 환경개선사업 지원 안내

홍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7/03/22 [15:02]

찾아가는 경기도의회 동두천상담소, 소상공인 환경개선사업 지원 안내

홍은주 기자 | 입력 : 2017/03/22 [15:02]

소상공인 환경개선사업 지원 안내
[경기=홍은주 기자] 3. 21.(화) 경기도의회 홍석우 도의원(자유한국당, 동두천1)은 도의회 동두천상담소에서 점포간판 교체 관련 민원사항을 접수해 동두천시 중앙동 상가를 방문해 간판교체 지원에 대한 내용을 소상공인들에게 안내했다.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에서 올해 4월에 소상공인 환경개선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며, 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들은 간판교체 예산, 홍보비 예산, 광고비 예산, 포스지원 예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에서는 서민경제지원으로 소상공인 도제지원, 푸드트럭 창업지원, 전통시장 환경개선지원, 청년상인 창업지원 등 많은 소상공인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홍석우 도의원은 “ 이번 소상공인 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에서 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사업을 확대할 수 있도록 도의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도의원들은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정에 반영하며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중이며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