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시, 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성장했어요!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5/28 [10:06]

의왕시, 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성장했어요!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5/28 [10:06]


- 김해성(우성고2), 박윤정(백운고2) 학생,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자로 선정

 의왕시 청소년수련관에서 활동 중인 김해성(우성고2), 박윤정(백운고2) 학생이 ‘2015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자’로 선정돼 장관상을 수상했다.
 

 여성가족부가 실시하는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자’ 포상은 건강하고 바른 성장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청소년과 청소년의 성장을 지원하고 친화적 사회환경 조성에 기여한 개인, 단체, 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을 포상해 관계자들의 사기 진작 및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장관상을 수상한 김해성, 박윤정 학생은 그동안 청소년수련관에서 각각 전통 또래예절동아리와 청소년봉사단 해늘 단원으로 꾸준히 활동하며 봉사정신을 실천하고 청소년 참여활동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높이 평가됐다.
 

 박민재 의왕시청소년수련관장은 “이번 수상은 청소년과 지도자가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로 표창을 받게 된 두 청소년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함께 전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청소년수련관이 밑받침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