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제4기 청년취업 힐링캠프' 큰 호응 속 마무리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5/22 [17:45]

광명시, '제4기 청년취업 힐링캠프' 큰 호응 속 마무리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5/22 [17:45]


- ‘청년취업 힐링캠프’로 취업 자신감 되찾다

광명시는 청년 취업희망자 21명을 대상으로 18일부터 21일까지 3박4일 동안『제4기 청년취업 힐링캠프』를 충북 충주시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힐링캠프는 자연 속에서 명상과 자기성찰을 통해 자신의 꿈을 구체적으로 새롭게 정립하고 스피치 훈련을 하며 면접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아침편지 문화재단 고도원 이사장은 청년들의 현실을 안타까워하면서 “지금의 낙담, 좌절, 아픔들을 미래의 위대한 비전으로 탈바꿈 시킬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였고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기회와 도전의 방향을 제시해 큰 감동을 주었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남승완(광명동)씨는 “앞으로의 인생 역경을 헤치는데 큰 원동력을 얻었으며 함께 참가한 청년들을 다시 만나게 되면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많은 청년들은 “자신을 한번 돌아 볼 수 있는 기회와 도전정신을 경험하게 해 준 광명시에 감사드린다” 며 이번 캠프를 통해 얻은 자신감으로 취업과 자기발전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명시는 참여자들의 긍정적인 변화에 주목하고 지속적으로 청년취업 힐링 캠프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