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국민의힘 화성병 당협, “시의원과 함께하는 속시원한 민원의 날” 성료

"최영근 화성병 당협위원장, 시의원들과 함께 시민속으로 달려가는 정치를 시작 하겠다“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24/07/01 [07:15]

국민의힘 화성병 당협, “시의원과 함께하는 속시원한 민원의 날” 성료

"최영근 화성병 당협위원장, 시의원들과 함께 시민속으로 달려가는 정치를 시작 하겠다“
정태권 기자 | 입력 : 2024/07/01 [07:15]

▲ 2024. 민원의 날 행사


[뉴스뷰=정태권 기자] 지난 6월 29일 11시 화성시 동부출장소 3층 강당에서 국민의힘 화성병 당원협의회 주관으로 “국민의힘 시의원과 함께하는 속 시원한 집중 민원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영근 화성병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 임채덕 화성시의원, 김미영 화성시의원, 명미정 화성시의원 이 함께 했다.

민원의 날 행사는 김미영 시의원, 명미정 시의원이 1:1 상담을 통해 현장에서 민원을 접수받았고, 임채덕 시의원은 사회를 보며 민원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영근 당협위원장은 이번 집중민원의 날 행사를 통해 “이제는 시민 속으로 달려가는 정치! 작은 일부터 시민들의 갑갑한 민원을 시의원들과 함께 직접 듣고 해결하고 그 과정을 일일이 시민들에게 통보해 주는 머슴으로서의 역할을 하겠다”라고 다짐했으며, “민주당소속 화성시장 및 화성시의회도 정치철 아닌 평상시에도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외를 밝혔다.

이번 속 시원한 집중 민원의 날 행사에 100명이 넘는 시민이 참석했으며, 60건의 정식 민원이 접수됐다.

이번 접수된 민원건은 국민의힘 화성병 당원협의회를 통해 화성시에 정식으로 민원 접수하여 처리과정을 민원 접수한 시민들과 공유하며 처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