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 롯데면세점과 문화‧관광‧공연 분야 업무협약 체결

한류 메가이벤트 개최 등 글로벌 마케팅 적극 협력키로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4/05/10 [14:51]

고양시, 롯데면세점과 문화‧관광‧공연 분야 업무협약 체결

한류 메가이벤트 개최 등 글로벌 마케팅 적극 협력키로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4/05/10 [14:51]

▲ 고양특례시-롯데면세점 업무협약 체결_이동환 고양특례시장(좌), 롯데면세점 김주남 대표(우)


[뉴스뷰=박병준 기자] 고양특례시에 케이컬처-한류의 봄바람이 불고 있다.

고양특례시는 10일 롯데면세점과 문화·관광·공연 분야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양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동환 시장과 롯데면세점 김주남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고양특례시와 롯데면세점은 ▲글로벌 한류 콘텐츠 공연 등 메가이벤트 개최 ▲고양시 관광자원을 연계한 국내·해외 홍보마케팅 공동 추진 ▲기타 고양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협력사업 지속 발굴· 시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면세점으로 2004년부터 글로벌 한류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에 한국을 알려온 롯데면세점과의 이번 업무협약이 고양특례시가 문화·관광 도시로서 경쟁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시는 롯데면세점이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한류 이벤트 개최에 힘을 보태는 등 민선8기 핵심공약인 글로벌 한류 콘텐츠와 공연 거점 도시 조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