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용인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장애인 가상현실 스포츠체험센터 현장 방문

2024년도 제1회 추경 앞두고 방문…운영 필요성 및 준비 실태 점검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24/04/22 [14:39]

용인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장애인 가상현실 스포츠체험센터 현장 방문

2024년도 제1회 추경 앞두고 방문…운영 필요성 및 준비 실태 점검
정태권 기자 | 입력 : 2024/04/22 [14:39]

▲ 문화복지위원회 위원들이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왼쪽부터 박은선, 황재욱, 김상수, 황미상, 이윤미 의원


[뉴스뷰=정태권 기자] 용인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는 22일 장애인 가상현실 스포츠체험센터에 방문해 운영준비 상태 등을 확인하고자 현지 확인을 실시했다.

2024년도 제1회 추경예산 심의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날 현장 방문은 황재욱 위원장을 비롯한 문화복지위원회 소속 위원들이 참석했다.

위원들은 오는 5월 개관을 앞둔 장애인 가상현실 스포츠체험센터를 방문해 준비 상황을 확인하고, 앞으로의 운영 계획 등에 대해 논하는 시간을 가졌다. 용인시청 인근 전 차량등록사업소 자리에 위치한 장애인 가상현실 스포츠체험센터는 장애학생을 비롯한 장애인들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체험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황재욱 위원장은 ”용인시민이라면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누구나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장애인 가상현실 스포츠체험센터가 장애인 체육진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황재욱 위원장을 비롯한 문화복지위원회 의원들은 이번 현장 방문을 바탕으로 가상현실 스포츠체험센터에 대한 추경예산안을 심의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