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공연 박시영의 ‘Happy Time’ 성황리에 개최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4/03/06 [17:47]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공연 박시영의 ‘Happy Time’ 성황리에 개최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4/03/06 [17:47]

▲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5일 광명시 홍보대사 탤런트 박시영의 ‘Happy Time’을 성황리에 마쳤다(인사말을 하고있는 박승원 광명시장)


[뉴스뷰=박병준 기자]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5일 광명시 홍보대사 탤런트 박시영의 ‘Happy Time’을 진행해 1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지역주민들을 위한 문화공연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박시영(KBS 탤런트)의 특별사회와 밀알예술봉사단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박승원 광명시장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문화와 여가의 장을 마련해준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과 출연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광명시는 앞으로 온 동네 복지관 사업을 통해 복지관과 동이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곳을 세심히 살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윤순남 밀알예술봉사단장과 음향감독 정조영이 함께한 가운데 성경엽, 윤순분, 이화옥 등 가수와 양재성, 김교생, 최인철, 윤순분 등 탤런트 그리고 아랑고고장구 안중지부 사랑몰이팀 등이 신명난 공연을 펼쳤다.

아울러 광명21세기병원, 밝은치과, 한양광고, 무한타올대동판촉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다.

문화공연에 참여한 한 관람객은 “무료한 오후 시간에 재미있고 신명나는 공연을 진행해서 너무 좋았다”며 “앞으로 복지관에서 더 많은 공연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첫 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박시영의 ‘Happy Time’은 앞으로 매월 첫 번째 화요일에 광명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며 지역 내 문화인들에게는 공연의 자리를, 지역주민들에게는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