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유료 관람객 60만명, 고양시 방문객 100만명 이상의 국내 ․ 외 관람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계층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SNS 바이럴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 D-50과 D-30일에 꽃박람회 예매 입장권 및 브랜드상품 판매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으로「제2회 전국 알림이(SNS ․ 블로그) 콘테스트」도 대대적으로 개최한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 방법은 2015고양국제꽃박람회,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을 직접 방문하고 개인 SNS에 2개 이상 포스팅하여 참가신청서와 함께 5월5일 까지 메일(flower_ihk@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고양시 ‘고양이’와 고양국제꽃박람회 마스코트 ‘코코’를 활용하여 젊은층의 관람객 방문을 유도하는 유머러스한 「이색 홍보 영상」 4편을 제작하여 D-50일인 3월 5일 꽃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할 계획으로 만전을 기해 제작하고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아름다운 정원, 세계 희귀 꽃 등 관람 후기를 사진으로 찍어 포스팅하는「SNS 사진 콘테스트」, 꽃 의상 관람객을 선발하는「플라워 베스트 드레서 선발대회」, 러버캣 가족 정원에서 펼쳐지는「고양시 고양이 팬 사인회 및 포토존」등 관람객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매일 계획하고 있다. 2015고양국제꽃박람회는 “꽃과 평화, 신한류의 합창“이라는 주제로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17일간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