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제282회 오산시의회 임시회 명예의장으로 오산시 청년협의체 서유진 대표 위촉

(오산 청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오산시의회!)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24/01/15 [14:38]

제282회 오산시의회 임시회 명예의장으로 오산시 청년협의체 서유진 대표 위촉

(오산 청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오산시의회!)
정태권 기자 | 입력 : 2024/01/15 [14:38]

▲ 제282회 오산시의회 임시회 명예의장으로 오산시 청년협의체 서유진 대표 위촉


[뉴스뷰=정태권 기자] 오산시의회는 지난 15일 본회의장에서 제282회 오산시의회 임시회를 개최하고 명예의장으로 오산시 청년협의체 서유진 대표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유진 대표의 명예의장 위촉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장차 오산시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주인공인 청년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청년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서유진 대표는 2023년 3월부터 오산시 청년협의체 대표로 활동하면서 오산시 청년정책 발굴과 청년들의 시정 참여 기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함으로써 오산 청년들의 권리 보장과 청년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날 명예의장으로 위촉된 서유진 대표는 “청년정책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오산시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오산시 청년정책 발전방향에 대해 오산시의회를 비롯한 시 집행부와 함께 긴밀하게 고민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은 “오산시 청년들을 대변해 많은 노력을 해주시는 서유진 대표님께 오산시의회를 대표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오산시 청년정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의회 명예시장'은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시작됐으며 2022년 11월 첫 번째 명예의장 위촉을 시작으로 이번 서유진 대표의 명예의장 위촉으로 9회째를 맞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