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과천시 별양동, 사회단체 화합송년회 열려

별양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장단, 체육회, 부녀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별양동 사회단체 회원 100여 명 참석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23/12/15 [16:35]

과천시 별양동, 사회단체 화합송년회 열려

별양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장단, 체육회, 부녀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별양동 사회단체 회원 100여 명 참석
박병준 기자 | 입력 : 2023/12/15 [16:35]

▲ 과천시 별양동, 사회단체 화합송년회 열려


[뉴스뷰=박병준 기자] 15일 과천시에 따르면, 별양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장단, 체육회, 부녀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별양동 사회단체에서는 지난 14일 관내 한 음식점에서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별양동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송년회에서는 그동안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애쓴 봉사자에 대한 시상, 화합을 위한 행사, 별양동 주민자치위원회 및 통장단에서 불우이웃 돕기 성금 18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박정옥 별양동 주민자치위원장과 남민경 통장회 회장은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았다.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해져 지역 내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 가구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앞선 13일에는 별사모(별양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는 100만원을 별양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별양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송년회 자리를 찾은 신계용 과천시장은 “2023년 한 해 동안 시정을 위하여 열심히 봉사자로 수고한 사회단체회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 살기 좋은 도시를 넘어 선진도시 과천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