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부시장 이취임식 개최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1/06 [07:27]

의왕부시장 이취임식 개최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1/06 [07:27]


의왕시가 5일 이계삼 전 부시장과 김기봉 신임 부시장에 대한 제24대 부시장이임식과 25대 부시장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행사를 통해 김기봉 신임 부시장은 시장실에서 임용장을 교부받은 후 대회의실에서 직원들과 만나 더욱 발전하는 의왕시 건설을 다짐했다.
 

김기봉 신임 부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경기도에서 근무한 행정경험을 살려 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경쟁력있는 도시건설을 위해 의왕시 공직자들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연세대 대학원 석사출신인 김 부시장은 1978년 공직에 입문해 경기도 신도시개발과장, 도시정책과장, 융복합도시정책관을 역임하며 탁월한 도시개발업무를 펼친 것으로 정평이 났으며 북부청 기술심사담당관과 본청 계약심사담당관을 역임하며 다양한 심사기법을 도입, 예산을 크게 절감했다.

특히 김 부시장은 토목 분야에 탁월한 기획력을 갖추고 있어 개발사업 추진이 당면해 있는 의왕시의 부시장에 적임자라는 기대를 받고 있으며 다년간의 도시개발업무를 수행해 온 경력은 의왕시의 각종 개발사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6개월 동안 의왕시를 위해 헌신 봉사해온 이계삼 부시장은 의왕시에 재직하고 있는 동안 희망차게 도약하는 의왕시 건설에 진력을 해왔으며 이임식 후 경기도 건설본부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