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김태정 오산시부시장, 지역 기업체 현장 방문! "LG이노텍(주) 기업 애로사항 청취"

전성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6/23 [16:32]

김태정 오산시부시장, 지역 기업체 현장 방문! "LG이노텍(주) 기업 애로사항 청취"

전성철 기자 | 입력 : 2017/06/23 [16:32]

지역기업체방문
[오산=전성철 기자] 김태정 오산시 부시장이 지난 21일 관내 기업체인 누읍동공업지역 소재 LG이노텍(주)를 방문해 기업체 경영총괄 상무, 노조 관계자와 함께 기업 현안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기업인과의 소통 시간”을 가졌다.
 

  LG이노텍㈜은 회사 현황 소개와 공장 인근 세교2지구 입주예정에 따른 발생 우려 민원 등 애로사항을 얘기했으며 이를 청취한 김태정 부시장은“기업을 운영하는데 있어 오산시는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태정 부시장은“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기업이 살고 지역경제가 살아야 고용안정과 22만 오산시민의 삶의 복지를 영위 할 수 있는 터전이 만들어 진다”며“최고의 복지는 일자리 창출이므로 기업인들이 지역 주민들의 일자리 제공과 상생의 협력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특별히 당부했다.
 

  이에 LG이노텍㈜ 김희전 업무홍보담당은 “기업의 애로사항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 LG이노텍㈜은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의 협력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