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제63회 경기도체육대회’최종점검
채인석 화성시장, 주 경기장 및 부대행사장 둘러보며 현장 점검
전성철 기자 | 입력 : 2017/04/20 [17:08]
[화성=전성철 기자] 화성시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열리는‘제63회 경기도체육대회’를 앞두고 20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현장점검 및 최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채인석 화성시장의 주재로 열린 이날 보고회에는 황성태 부시장을 비롯해 간부공무원 87명과 김경오 체육회 상임이사, 강팔문 화성도시공사 사장, 24개 읍면동장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보고회를 통해 행사장 구성, 경기장 및 관람석 배치, 안전요원 배치, 주차장 운영, 교통 통제, 개회식 및 부대행사 등 시 ․ 군 방문 선수단과 관람객의 불편이 없도록 분야별 세부 추진계획이 집중 점검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수도권 최고 명품 휴양지로써 화성시의 강점을 널리 알리고자 미니 뱃놀이 축제와 승마체험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채인석 화성시장은 개회식이 열리는 화성종합경기타운 주 경기장과 임시 주차장 등을 직접 돌아보며 경기장 환경, 도로환경정비, 조경, 안내문 등 대회 준비상황을 세심하게 확인하고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채 시장은 “발전하는 미래도시 화성을 1,300만 경기도민에게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도록 많은 분들이 공들여 준비한 만큼 시민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대회를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63회 경기도체육대회’는 경기도 31개 시군 선수단 12,000명이 화성종합경기타운 등 35개 경기장에서 육상 등 24개 종목을 겨루는 도내 가장 큰 체육대회이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