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오산시, 장애인복지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장애인복지 발전의 선도적 역할 기대

전성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3/31 [15:26]

오산시, 장애인복지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장애인복지 발전의 선도적 역할 기대
전성철 기자 | 입력 : 2017/03/31 [15:26]

장애인복지위원 위촉
[오산=전성철 기자]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31일 11시 시청 상황실에서 곽상욱 시장 등 위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장애인복지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오산시장애인복지위원회는 시의원, 전문가, 교수, 장애인단체장, 공무원 등 총 1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 들어 첫 회의에서 2017년 장애인복지사업 종합추진계획 등 주요 장애인복지 정책을 심의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추가 위촉위원 3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2017년 장애인복지사업 종합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위원들의 질의와 답변 순으로 진행 되었다.
 

 특히, 장애인복지 정책의 기반이 되는 장애인복지사업 종합추진계획의 각종 주요 사업들에 대해 위원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으며, 위원회 운영 활성화를 위한 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질문과 답변이 있었다.
 

 한편 곽상욱 시장(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애인복지위원회가 장애인복지에 관한 참신한 정책제시와 과제 발굴 등이 창의적으로 운영되어 오산시 장애인복지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하며 ”장애인들이 행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선진 장애인복지 정책을 더욱 많이 발굴하고, 장애인복지 정책에 행정 역량을 집중하여, 오늘보다 내일이 더욱 크게 기대되는 오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