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화성시, 동탄 신라스테이와 함께‘코리요 캐릭터룸’오픈행사 가져

지방자치단체 최초 지역 캐릭터로 테마룸을 조성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앞장서

전성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1/11 [15:18]

화성시, 동탄 신라스테이와 함께‘코리요 캐릭터룸’오픈행사 가져

지방자치단체 최초 지역 캐릭터로 테마룸을 조성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앞장서
전성철 기자 | 입력 : 2017/01/11 [15:18]
코리요 캐릭터룸 오픈식
화성시는 11일 동탄 신라스테이호텔(화성시 노작로 161) 7층 회의실에서 ‘코리요 캐릭터룸’오픈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채인석 화성시장을 비롯해 박상오 신라스테이(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캐릭터룸 콘셉트 및 상품판매전략, 홍보방안 등을 논의했다.

시는 지난 5월 동탄 신라스테이와‘코리요 캐릭터룸’ 조성업무 협약을 맺고 룸도어, 욕실, 침구류 등 객실 내부공간에 코리요 캐릭터를 적용한 13개 코리요룸을 조성했다.

또한 엘리베이터, 복도 등 공용공간을 갤러리로 만들어 코리요 캐릭터를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테마공간도 마련했다.

채인석 화성시장은“올해 개최하는 제63회 경기도 체육대회 마스코트로 코리요를 지정했다“며 “코리요 캐릭터를 활용한 문화 콘텐츠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꾸러기케라톱스 코리요’는 지난 2008년 화성시 전곡항에서 발견된 대한민국 최초으 뿔공룡인‘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의 특징을 살려 개발한 3D 애니메이션 캐릭터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