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정기열 의장,‘경기여성의 전당 준공식’참석

황현식 기자 | 기사입력 2017/01/11 [17:10]

정기열 의장,‘경기여성의 전당 준공식’참석

황현식 기자 | 입력 : 2017/01/11 [17:10]

경기도 여성의전당 준공식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이 11일 10시 30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경기여성의 전당’ 준공식에 참석 했다.
 

오늘 행사는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대표:이금자) 주관으로, 도지사, 시장·군수,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도의회에서는   김광철(새누리당, 연천), 김상돈(더불어민주당, 의왕1), 김윤진(새누리당, 비례), 배수문(더불어민주당, 과천), 장현국(더불어민주당, 수원7), 정대운(더불어민주당, 광명2)  의원이 함께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준공식은, 테이프커팅, 현판식, 기념촬영, 유공자표창, 이금자 대표 기념사, 의장님 축사, AG밴드 축하공연, 시설 라운딩 등의 순으로 진행 되었으며, 특히, 정기열 의장과 장현국 의원, 김상돈 의원은 AG밴드 축하공연을 통해, 준공식 분위기를 한층 돋우어 주었다. 
 

정 의장은, “경기여성의 전당은 경기도 13개 여성단체 각 시군 지회 회원들의 땀과 눈물로 이뤄진 결실로, 오늘 준공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며, “경기여성의 전당이 여성 권익 증진을 위해 서로 연대하며, 소외받고 어려운 여성들에게 친구 같은 집이 되기를 소망한다.” 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