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3동 후원자를 위한‘후원감사의 밤’성황리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12/07 [15:12]

광명3동 후원자를 위한‘후원감사의 밤’성황리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12/07 [15:12]


- 후원과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
- 지난 1년의 활동내역을 공유하고 향후 활동방향 논의
- 사랑과 나눔이 있는 지역사회분위기를 조성하여 후원문화 확산


광명3동복지위원회·광삼사랑회는 지난 12월 4일(금) 오후 6시 광명3동 주민센터에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후원감사의 밤’ 행사를 30여명의 후원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 1회 ‘후원감사의 밤’ 행사는 광삼사랑회에 속한 개인후원자를 비롯하여 후원활동을 전개하여온 기업·단체를 초청하여 지난 1년 동안의 나눔 활동을 되돌아보며 후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 후원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광명3동 주민자치센터의 기타동아리 축하 연주를 시작으로 지난 1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후원과 나눔 활동 동영상 시청, 후원에 참여한 최종천 복지위원, 김재중 주민자치위원장, 김정자 광명3동 적십자봉사회장의 소감을 듣는 시간을 가졌으며 2016년에 진행할 사업에 대한 사업계획을 보고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1년 동안 무료로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있는 후원자인 김정자(광명3동적십자봉사회장)는 “난생 처음 생신상을 받아본다고 말씀하시며 눈물을 흘리시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던 어르신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고 이야기하며 “저의 작은 후원을 통하여 어르신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해서 생신상 차려드리기를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광삼사랑회 남성우 회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후원을 해 오고 있는 많은 후원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었다” 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통한 후원자들의 참여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며 소외계층이 없는 광명3동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우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광삼사랑회는 지난 1년 동안 약 120명의 저소득 어르신께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비롯하여 저소득 아동에게 디딤씨앗통장 후원, 교복비 지원, 폭염취약계층선풍기 전달,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선물 전달 사업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