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주대준 새누리당 광명(을) 조직위원장, 중앙당으로부터 임명장 수여받아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11/24 [07:38]

광명시 주대준 새누리당 광명(을) 조직위원장, 중앙당으로부터 임명장 수여받아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11/24 [07:38]


 주대준 새누리당 광명(을) 조직위원장이 오늘(23일) 중앙당으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고 본격적인 조직 시동을 걸고 새로운 둥지 틀기에 나섰다.

 이제 새누리당 광명(을)은 새로운 조직위원장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김영삼 전 대통령 서거로 국회에 분향소가 세워지고 애도의 물결이 일렁이는 가운데 임명장 수여식에서 김무성 대표는 “여러분(조직위원장)들은 지역주민이 뽑은 것”이라며 무한한 신뢰를 보이며 내년에 있을 총선을 앞두고 새누리당 당원들의 단합과 화목을 강조하며 특히 광명시가 내년 4.13 총선의 교두보 역할을 당부하며 경기 서북부 벨트 구축에 관심을 표명했다.

그러면서 “주민들의 지지를 받아 조직위원장이 된 만큼 주민들에게 충성을 다 바치겠다는 자세로 임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황진하 사무총장, 김을동 최고위원도 축하인사를 건네며 “조직위원장으로서 품위와 헌신을 강조하며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위원장이 되어 달라”고 주문했다. 
 

조직위원장 임명장을 수여받은 곳은 경기 수원(정), 이천 덕양(갑), 광명(을), 전북 익산(을) 등 4 곳이다.
 

주대준 위원장은 “광명시를 가슴에 품고 충성하고 낮은 자세로 섬기겠다!”라며 “진정한 일꾼이 되도록 지역 주민의 쓴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