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7동, 나눔의 희망!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11/22 [13:06]

광명7동, 나눔의 희망!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11/22 [13:06]


-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로 이웃 사랑 실천


광명7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강종식)와 부녀회(회장 전창남)는 19부터 20일까지 이틀간 동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관내 불우이웃을 위한 ‘2015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를 가졌다.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이번 행사는 광명7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의 주관아래 관내 유관단체의 협조와 광명시 새마을운동지회의 지원속에 치러졌다. 또 80여명의 자원봉사자의 참여로 이틀 내내 즐거운 분위기가 지속되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행사를 준비한 강종식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갖게 되고, 또 겨울동안 맛있는 김치를 드실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마음 뿌듯하다.”며 기쁜 마음으로 정성스레 김장을 담았다.
 

전창남 새마을 부녀회장 또한 “우리 이웃들에게 훈훈한 정을 선물할 수 있다는 생각에 힘든 줄도 잊고 기쁜 마음으로 봉사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정성을 다했다.
 

홍성원 광명7동장은 “따뜻한 사랑의 선물을 전달함으로써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저소득, 장애인, 독거노인등 150여 가정과 관내 11개소 경로당에  사랑의 김치를 전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