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 신평동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점심봉사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8/20 [14:42]

평택시 신평동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점심봉사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8/20 [14:42]


- 관내 어르신 무더위에 건강우려, 즐거운 식사시간 마련해

  평택시 신평동(동장 박상현)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문광선)는 이달 19일 관내 경로당 어르신을 대상으로 사랑의 점심봉사를 추진했다.
 
  이날 행사는 신평동 관내 3개 경로당 어르신 40여명을 초청해 지역 내 바르게살기 회원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불고기와 음료수 등 푸짐한 점심식사를 대접해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점심봉사 행사는 매년 바르게살기회원 20여명이 참여해 함께 음식을 준비하고 상을 차리는 등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문광선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요즘 연이은 폭염으로 어르신들께서 건강을 해치실까 우려된다. 소찬이지만 오늘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점심봉사를 통해 지역 어르신을 공경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밝혔다.

  박상현 신평동장은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오늘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 더위에 많이 힘들어 하시는 요즘 같은 때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더욱 뜻 깊은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신평동바르게살기위원회는 다음달 16일에도 어르신을 위한 경로관광과 지역아동센터 쌀국수 전달사업을 계획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