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경기도의회 조광희 의원, 민생현장강화사업 네번째 주민민원관련 정담회 실시

조 의원, 코로나 이후 어려운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 자리 마련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21/05/28 [18:05]

경기도의회 조광희 의원, 민생현장강화사업 네번째 주민민원관련 정담회 실시

조 의원, 코로나 이후 어려운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 자리 마련
정태권 기자 | 입력 : 2021/05/28 [18:05]
조광희 도의원,  민생현장강화사업 네번째 주민민원관련 정담회 실시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 의원(더민주, 안양5)은 중소기업현장을 방문해서 코로나 이후 어려운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자리는 ㈜웩스텝(WSC) 정윤성 대표, 박창서 기술부장, 유근식 경기도의원(더민주, 광명4), 김미숙 경기도의원(더민주, 군포3)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이 되었다.
 
정윤성 대표는 “경기도에 2020년 휴대폰 살균-충전보관함이 제1차 시범사업으로 선정되어 6개 교육지원청에 8개학교 설치되었다”며, “감염병 예방과 미세먼지 등에 대처하고, 학생들의 위생안전과 청결을 위해 미지정된 19개 교육지원청에 시범학교로 휴대폰 살균-충전보관함 제2차 사업 선정 확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웩스텝(WSC)옆 하천부지 주차장이 국유지인데 임대해서 사용하고 싶다”고 요청했다.
 
조광희 의원은 “중소기업으로서의 많은 어려움 속에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경제발전에 기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 마련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보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