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양운석 의원, 안성청년회의소(JCI) 관계자와 정담회 개최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21/03/24 [13:44]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양운석 의원, 안성청년회의소(JCI) 관계자와 정담회 개최

정태권 기자 | 입력 : 2021/03/24 [13:44]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양운석 의원, 안성청년회의소(JCI) 관계자와 정담회 개최
경기도의회 양운석 의원(더민주, 안성1)은 지난 23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안성청년회의소 관계자와 정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정담회에 참석한 권현석 회장 등 안성청년회의소 관계자들은 ▲장수사진관 ▲사랑의 밥차 ▲수해복구 등 지금까지의 활동사항에 대하여 설명한 다음 앞으로의 발전 방향과 활성화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였으며, 1970년 12월 12일 창립회원 26명이 모여 안성청년회의소가 발족하게 되어 ‘50주년’을 맞이하였다는 것을 밝혔다.     
 
 권현석 회장은 “청년의 열정과 패기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안성청년회의소가 미래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조언과 협조를 바란다.”고 요청했다. 
 
 이에 대해 양운석 의원은 활발한 지역 활동과 봉사를 통해 안성시민 화합과 지역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안성청년회의소 권현석 회장 및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한, “이번 만남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대화하고, 소통하며 노력해가자”고 강조했다. 
 
 안성청년회의소는 1970년에 설립되어 ‘지역의 청년 문화 선도’와 ‘안성시 지역사회 개발 및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인종, 국적, 신앙, 성별, 직업에 관계없이 건실한 사상을 가진 만 20세부터 40세(대한민국은 45세)까지의 젊은이로 구성되는 사단법인으로 청년을 대표하는 민간단체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