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어르신에게 무더위 이겨내기 위한 여름나기 선풍기 제공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8/25 [18:54]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어르신에게 무더위 이겨내기 위한 여름나기 선풍기 제공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0/08/25 [18:54]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관장 금유현)은 무더위 냉방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어르신들 85분에게 “시원한 바람 나눔” 여름나기 캠페인으로 선풍기를 선물했다.
 

 “시원한 바람 나눔” 여름나기 캠페인은 냉방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여름나기 선풍기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에 기간동안 카카오 같이가치란 복지사업 기부 플랫폼과 사랑채노인복지관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의 후원금으로 사업금액을 모금했다.

총 2,975,000원이 모금되어 85분에 어르신에게 선풍기를 구입하여 전달할 수 있었다.
 

 사랑채노인복지관으로부터 여름나기 선풍기를 선물 받으신 어르신 중 한분은 “선풍기가 망가져서 올해 여름 어찌 보내야하나 걱정했다”며 “이렇게 선풍기를 선물해줘서 너무 고마워요.”라며 선풍기 선물에 대한 흡족한 마음을 표현했다.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금유현 관장은 “매해 극심한 무더위로 많은 어르신들이 힘겨워 하고 있어 이번 시원한 바람 나눔 여름나기 사업을 준비했다. 후원자분들에 나눔 덕분에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시원한 선풍기와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사랑채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이 더욱 행복하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