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오산시, 맑음터 캠핑장, 카라반 추가 및 다채로운 캠프 운영

맑음터공원 캠핑장 카라반 추가 및 사계절 체험프로그램 운영

이영조 기자 | 기사입력 2017/08/25 [16:42]

오산시, 맑음터 캠핑장, 카라반 추가 및 다채로운 캠프 운영

맑음터공원 캠핑장 카라반 추가 및 사계절 체험프로그램 운영
이영조 기자 | 입력 : 2017/08/25 [16:42]


[오산=이영조 기자]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맑음터공원 캠핑장 카라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8월부터 신규 카라반 3대를 추가 설치하여 총 7대의 카라반과 50여개의 캠핑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오산시 맑음터공원 캠핑장은 개장 이후 접근성이 뛰어난 도심속 휴식공간으로 지인들과의 모임장소, 가족간의 화합의 공간, 물놀이, 캠프 등 각종 체험활동이 가능한 도심속 복합 레저공간으로 이용객이 증가 하고 있다.
 

 특히 카라반은 평일에도 자리를 잡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높아 올해는 최대 8인이 이용할 수 있는 6~8인용 카라반 3대를 추가 설치함으로서 이용객의 편의를 제고하였으며, 카라반존에는 4인용 카라반 3대, 6~8인용 카라반 4대로서 총 7대의 카라반을 운영하게 되었다.
 

  카라반에는 인원수에 맞는 식기류, 침구류 등이 비치되어 있으며, 야외 공간에는 데크와 피크닉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캠핑객은 먹을거리, 세면도구만 챙겨오면 도심속 색다른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올해 맑음터공원 캠핑장은 차원 높은 야영문화를 즐길 수 있는 “맑음터공원 캠핑장 사계절 캠프”을 12월까지 운영하고 있어 즐거움을 더할 수 있을 것이다.
 

 오산시 관계자는 “카라반의 수요가 높음에 따라 추가 설치·운영하게되었다.”며 “맑음터 캠핑장만의 사계절 캠프 운영으로 다가오는 가을에는 할로윈과 가을 운동회를,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불꽃축제 등을 주제로 더욱 더 다양한 체험 활동을 준비중이니 많은 시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부담없이 1박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