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대상으로는 인터넷 및 컴퓨터, 스마트폰 활용 가능한 농업인 또는 SNS 매체 활용한 농산물 직거래 희망 농업경영체로 3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SNS, 모바일, 인터넷 활용 고객기반 확충 등 e-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과정으로 운영된다. 주요 내용으로 농산물 마케팅 전략, 블로그 노출 전략,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실습 등으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수 있다. 교육 기간은 4월 5일부터 5월 10일까지 총 10회의 과정으로, 매주 수·금요일 9시 30분에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실시된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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