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군포시 산본2동 주민화합 동민 한마음 축제 개최

주민이 주인 되는 축제에서 온 가족이 행복한 여름밤의 추억을 만드세요~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4/08/21 [08:11]

군포시 산본2동 주민화합 동민 한마음 축제 개최

주민이 주인 되는 축제에서 온 가족이 행복한 여름밤의 추억을 만드세요~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4/08/21 [08:11]
군포시 산본2동은 오는 9월 3일 주민화합 및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배종영)가 주최하는 ‘제14회 산본2동 한마음 축제’를 능안공원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산본2동 한마음 축제는 주민이 주인이 되어 스스로 참여하고 진행하는 축제로 주민자치센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오카리나, 재즈댄스, 생활요가, 밸리댄스, 통기타 연주 등을 시민들에게 아낌없이 선보이게 된다.
 
특히 올해 행사는 시의 찾아가는 음악회와 통합 개최되어 코미디언 이용식의 진행과 초청연예인 가수 박상철, 김상희, 코미디언 한무의 축하공연과 산본2동 주민들의 자부심을 고취할만한 수준 높은 작품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행사 현장에서는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레고 및 아이클레이 만들기, 붓글씨 쓰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진행되고, 경로 효친 사상을 고취하기 위해 어르신 350여 명을 초청해 경로잔치를 베푸는 등 아이들에서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한다.
 
산본2동 신현룡 동장은 “주민이 직접 행사를 준비하고, 주민의 참여로 10년 넘게 이어지는 한마음 축제는 그 자체로 매우 뜻깊고 자랑스럽다”며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