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 기업애로상담지원센터 성과보고회 및 기업·경제인 송년의 밤 개최

250개 기업 상담·기업애로 해결 및 산업통상부장관상 수상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7/01/02 [09:54]

고양시 기업애로상담지원센터 성과보고회 및 기업·경제인 송년의 밤 개최

250개 기업 상담·기업애로 해결 및 산업통상부장관상 수상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7/01/02 [09:54]
기업애로상담지원센터 성과보고회 및 기업·경제인 송년의 밤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29일 일산서구 소메르뷔페에서 ‘고양시기업애로상담지원센터 성과보고회 및 기업·경제인 송년의 밤’을 민간위탁기관인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주관으로 △최성 고양시장 △소영환 고양시의회 의장 △곽미숙·김영환·김유임 도의원 △김경희·이윤승·조현숙 시의원 △한국항공대학교 이강웅 총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2015년 6월부터 위탁 운영하고 있는 기업애로상담지원센터에 대한 성과를 되돌아보고 △우수사례에 대한 정보공유 △기업·경제인의 역량강화교육 △기업애로 해결을 위한 정보교류를 위해 마련됐다.
 
또한 행사는 △감사패 전달 △표창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 △이영성 서울대 교수의 ‘고양시 신전략 사업 발굴 및 활성화 방안’ 강의 △성과보고 △케이투웨이브 등 우수사례 발표 △한국항공대학교 연구 분야별 현황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최성 시장은 “104만 시민과 기업경제인의 노력 덕분에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방송영상문화 콘텐츠밸리, IoT융복합 실증단지, K-컬처밸리 등 대규모 프로젝트를 추진할 수 있게 됐고 이로 인해 5조의 투자 효과와 20만개의 일자리 창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 사업 추진 시 기업·경제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역할을 당부했다.
 
소영환 고양시의회 의장도 축사를 통해 “기업애로상담지원센터가 기업애로 해결의 창구역할로 문제를 해결하는 등 소통창구로서의 역할을 잘 해준 데 대해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기업애로 해결에 시의회도 함께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행사를 주관한 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은 “고양시 기업경제인이 고양시의 거대한 사업계획에 함께 고민하고 참여함으로써 두꺼운 벽을 허물고 함께 고민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