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 영상기업이 후원하는 ‘슈퍼 프렌즈’ 특별 시사회 개최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6/07/29 [11:39]

고양시 영상기업이 후원하는 ‘슈퍼 프렌즈’ 특별 시사회 개최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6/07/29 [11:39]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은(원장 김인화, 이하 진흥원) 8월 2일(화) 오후 2시 백석 메가박스에서 고양시 지역아동센터 및 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디지털아이디어가 후원하는 ‘슈퍼 프렌스’ 시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극장용 애니메이션 ‘슈퍼 프렌즈’는 진흥원 입주기업 ㈜디지털아이디어(제공), ㈜디지아트프로덕션(기획·제작), ㈜라이브톤(사운드), ㈜CJ파워캐스트(DI)가 제작에 참여한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 30개국에 판매된 글로벌프로젝트이다.

고양시 기업의 진두지휘 아래 <캐리비안의 해적>, <반지의 제왕> 헐리우드 최정상급 제작진이 참여하여 총 4년 간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8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시사회는 그간 고양시의 지원을 받은 기업이 지역 환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써 진행하는 특별 시사회로 별도의 협약 없이 기업에서 먼저 후원의사를 밝힌 의미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에 이윤을 환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고민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했다.
 

  한편, ㈜디지털아이디어는 직원의 70%이상이 고양시민으로 구성된 고양시 대표 일자리 창출 기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