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의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70차 정례회의 개최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6/06/15 [15:14]

고양시의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70차 정례회의 개최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6/06/15 [15:14]


- 고양시의회 김미현 의원, 행정개선분야 우수의원 수상

고양시의회는 지난 6월 15일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협의회장 고양시의회 선재길 의장) 제70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 정례회는 지난 4월 19일 가평군 개최에 이어 2개월 만에 열리는 것으로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기반을 마련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에 대해 표창을 시상했으며, 차기 회의 개최지 결정 등을 처리했다.
 

회의 전 진행된 10개 분야 우수의원 시상에서는 고양시의회 김미현 의원이 행정개선분야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김미현 의원은 건설교통위원으로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했고, 시민과 다양한 소통을 통해 시정전반에 대한 시책사업, 각종 민원처리와 예산집행 등의 효율적인 운영 및 개선방향을 제시하여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행정개선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선재길 의장은 “지난 2년간 시·군의장협의회장 소임을 다하고 전반기 협의회 활동을 마감하는 시점에서 그동안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각 시·군 의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경기북부의 상생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정보교류를 통해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협의회는 경기북부의 발전을 도모하고 현안사항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경기북부지역 10개 시·군 의장들로 구성하여 2개월에 한번 정례회를 개최하며, 다음 제71차 정례회는 파주시에서 8월에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