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과 평택 로컬푸드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널기 알리기 위해 파워 블로거를 초청해 슈퍼오닝 팸투어를 실시했다. 첫째 날 농산물 팸투어에서는 꿀, 블루베리 등 평택 로컬푸드 생산농가를 방문해 소비자들에게 평택 로컬푸드의 우수성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체험거리를 수집·홍보하고, 6차 산업과 관련하여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가공품은 물론 소비자들이 가정에서도 SNS를 통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농산물 요리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파워 블로거들은 “평택에서 재배되는 슈퍼오닝 농특산물과 로컬푸드는 자연을 담은 큰 그릇처럼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시관계자는 “이번 슈퍼오닝 팸투어 행사는 온라인과 SNS에서 강한 영향력을 갖고 있는 파워블로거들의 SNS 마케팅으로 평택시 슈퍼오닝 브랜드의 우수성을 확산시키고 평택 로컬푸드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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