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 SNS 블로그 마케팅 '슈퍼오닝 팸투어' 추진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6/14 [13:56]

평택시, SNS 블로그 마케팅 '슈퍼오닝 팸투어' 추진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6/14 [13:56]


- 슈퍼오닝, 로컬푸드 농산물 SNS로 널리 홍보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과 평택 로컬푸드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널기 알리기 위해 파워 블로거를 초청해 슈퍼오닝 팸투어를 실시했다.
 

첫째 날 농산물 팸투어에서는 꿀, 블루베리 등 평택 로컬푸드 생산농가를 방문해 소비자들에게 평택 로컬푸드의 우수성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체험거리를 수집·홍보하고, 6차 산업과 관련하여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가공품은 물론 소비자들이 가정에서도 SNS를 통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농산물 요리를 선보였다.
 
둘째 날에는 경기도 광역학교급식에 공급하고 있는 친환경 인증 슈퍼오닝 과채류를 홍보했다. 또한 슈퍼오닝 쌀의 고품질화를 위해 재배과정부터 수확 후 관리까지 과정을 SNS를 통해 홍보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파워 블로거들은 “평택에서 재배되는 슈퍼오닝 농특산물과 로컬푸드는 자연을 담은 큰 그릇처럼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시관계자는 “이번 슈퍼오닝 팸투어 행사는 온라인과 SNS에서 강한 영향력을 갖고 있는 파워블로거들의 SNS 마케팅으로 평택시 슈퍼오닝 브랜드의 우수성을 확산시키고 평택 로컬푸드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